[중개] 옆집과외 어플로 방문 과외구하기!

2023. 5. 3. 14:06교육홍보

728x90
반응형
SMALL

[중개] 옆집과외 앱으로 방문 과외 구하기!

모바일로 클릭하신다면 추천인 자동 입력 후

어플 다운로드 + 적립금 포도송이 3000알 드려요

 

QR코드로 들어오신다면 국영수사과

참고용 영상을 볼 수 있으십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옆집 과외' 앱

방문과외 구하려고 돌아다녀 봐도 힘들었죠?

30년 과외 중개 사이트로

수많은 과외 구하기 프로젝트

성사한 노하우로 '옆집과외' 어플 출시 완료!

과외 중개 사이트 믿을만한가요?

절대 그렇지 않을 겁니다.

온라인 실시간 비대면 과외 / 방문 과외

다 해볼 수 있었나요?

↑위 사진 클릭하면↑

모바일(핸드폰)으로 터치 시

어플 다운로드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

넘어가게 됩니다!

검색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옆집과외' 검색 후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이메일로 꼭 회원가입하시고,

추천인 입력란에 P4AK8M 입력해야

포도송이(적립금) 3,000알 받으세요!


과외 중개를 이용하려고 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들을 고려해야합니다.

학생과 가족의 요구사항에 대한 이해: 학생과 가족의 요구사항을 제대로 이해하지 않으면, 중개된 과외는 성공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학생과 가족의 요구사항을 상세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강사를 소개해야합니다. '옆집과외'를 이용하시면 알겠지만 이점은 정말 만족하실 것입니다.

강사의 경력과 능력: 강사의 경력과 능력은 중개사의 신뢰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강사의 학력, 경력, 자격증 등을 체크하고, 그들의 경력과 능력이 학생과 가족의 요구사항과 맞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교육청에 전부 정식 등록된 강사들로써 경력과 능력이 뒷받침된 선생님들로만 수업 진행 중입니다.

학생과 강사간의 상호작용: 강사와 학생간의 상호작용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과외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외가 시작하기 전에 학생과 강사간의 인터뷰를 통해 상호작용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과외 진행 모니터링: 과외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사와 학생간의 상호작용, 강의 진행 상황, 학생의 진도 등을 체크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빠르게 대처해야합니다.

과외 종료 후 피드백: 과외가 종료된 후, 학생과 가족, 강사의 피드백을 반드시 수집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과외 서비스의 개선점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과외 중개에 참고할 수 있습니다.

과외를 구할 때 꼭 필요한 요소들 중

중요한 것들입니다.

시간과 장소: 과외를 진행할 시간과 장소를 정확히 파악해야합니다. 학교 수업 시간 이후, 주말, 방과 후 등 언제 수업을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강의를 진행할 장소가 학교, 학원, 집 등 어디인지도 고려해야합니다.

예산: 과외를 구할 때는 얼마나 예산을 할당할 수 있는지도 고려해야합니다. 강사의 경력과 능력, 시간, 장소 등에 따라 과외 비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예산 내에서 가장 적합한 강사를 찾아야합니다.

강사의 경력과 능력: 과외를 구할 때는 강사의 경력과 능력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사의 학력, 경력, 자격증, 경험 등을 파악하고, 학생의 요구사항과 부합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강사와 학생간의 권장: 과외를 구할 때는 강사와 학생간의 권장도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에 같이 수업을 한 학생이나 부모님들의 추천, 강사의 평판, 후기 등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고려하면서, 자신의 목적과 요구사항에 맞는 적합한 과외를 구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