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블로그홍보 망원 네이버광고하기 온라인전문 건바이건

2023. 7. 4. 17:24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SMALL

마포 블로그홍보 망원 네이버광고하기 온라인전문 건바이건

식당 운영 중에 블로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을 고려해 보세요.

메뉴 및 요리 레시피 공유:

식당의 메뉴와 인기 요리에 대한 정보를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세요. 맛있는 음식 사진과 함께 각 메뉴의 특징, 재료, 조리 과정 등을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또한, 대표적인 요리의 레시피를 공개하여 독자들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음식과 와인 매칭 팁 제공:

음식과 와인의 조합은 식당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블로그에서 음식과 와인 간의 매칭 팁이나 추천을 제공하세요. 각 요리에 어울리는 와인의 특징, 추천하는 브랜드와 품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독자들에게 도움을 주세요.

식당 소개와 역사 공유:

블로그를 활용하여 식당의 소개와 역사를 공유하세요. 식당을 특별하게 만드는 이야기, 창업자의 열정과 비전, 식당의 철학 등을 이야기하면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식당의 고유한 분위기와 인테리어에 대한 사진과 함께 소개글을 작성해 보세요.

지역 음식 문화와 이벤트 정보 제공:

식당이 위치한 지역의 음식 문화와 관련된 정보를 블로그에서 공유하세요. 현지 식재료, 전통 요리, 지역 축제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독자들이 지역적인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지역 주민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행사나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장소를 소개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고객 리뷰 및 소셜 인증 활용:

고객 리뷰는 식당의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블로그에 고객 리뷰를 게시를 하려면 영수증 리뷰로 방문 인증을 하는 것 또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요즘 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장사하기 정말 힘든 시기라고 하는데요. 저희 가게 또한 손님이 급격하게 줄었습니다. 이대로 가다간 운영 자체가 힘들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대책을 세워야 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네이버 블로그 광고 대행업체 한 곳으로부터 상담을 받게 되었고 효과가 좋다는 말에 바로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체험단 마케팅이라는 걸 먼저 시작하였는데요. 블로거분들께서 오셔서 음식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고 사진 촬영 및 글을 써주시는 방식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우리 가게 정보가 노출되었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되면서 문의 전화나 예약전화가 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상위노출 작업을 통해서 더 많은 고객님께 다가가고 있습니다. 확실히 이전보다 늘어난 주문량 덕분에 사장님께서도 좋아하시고 덩달아 저도 기분이 좋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