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월동 와와학습코칭센터. 거제 수월중 내신 중앙고전문 거제자이 앞 영어 대비 국어 관리 수학 학원.

2023. 2. 4. 20:45교육홍보

728x90
반응형
SMALL

수월동 와와학습코칭센터. 거제  수월중 내신 중앙고전문 거제자이 앞 영어 대비 국어 관리 수학 학원.


거제자이 공부방 앞에서 모든 과목 코치를 받는다면 고등과정 무료입장으로 선행될 것이다. 국·영·수 와와 학습코치센터 수월 점을 믿고 종합적인 실력을 올려보자. 고2 기말고사 분명히 잘 보게 될 것이다. 거제자 이 아이들이 특히 많이 다니는 곳이다. 국어 학원 어디 있는가? 양정동에 하나 있을 것이다. 지루함의 일상화에 사로잡혀있다. 중요한 것을 찾기 위해 자신의 마음에 귀 기울이기보다는 온전히 논리적이고 안전한 내기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기 때문이다. 그런 사람들은 하지 말았어야 할 거래를 맺는다. 받아들여야 할 적정량보다 적게 받아들이고, 진정으로 추구하는 것 그런 관계를 회피한다. 또 그들은 자신의 감정과 교류하지만, 그 감정이 자신에게 말하고자 하는 말들은 회피하는 성향이 있다. 모래 속에 머리를 처박는 타조처럼 그들은 '원하지도 않는 일 따윈 하지 말라'고 외치는 본능의 소리를 외면한다. 그리고 그 일을 6개월 동안 하고 나선 전보다 더 지루함을 느끼면서 패배감에 휩싸이고 만다. '무엇'으로 시작하여 '왜'로 끝내야 한다. 인기 도서 책이든 TED 연설이든, 고등학교 체육관 연설이든 상관없이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삶의 목적에 관해 이야기했다. 동기 유발자들은 삶의 목적을 찾는 것이 첫 번째 단계라고 말한다. 이보다 더 큰 거짓말이 어디 있으랴? 부를 이루고 싶은 욕망은 누구나 있는 법이다. 선행되던 수학 학원을 받고 난 후 과외에 지친 난 종합학원에 등록했다. 전문 입시 거제 수시 학원이었는데, 수월 중 출신이었던 난 중앙고 진학을 위해 고현동에 머물렀었다. 거제자 이 사는 영수(친구이름)는 수월 중 출신인데 같이 중앙고 들어왔다. 구애 활동을 접고 제대로 공부를 하기 마음먹은 친구이다. 무엇인지 말로 설명할 수 없지만, 우리 두 사람은 뚜렷한 목표가 있었다. 설명 못 하는 목표 바로 '부자'였다. 사람의 마음은 자기 자신으로부터 진정한 자극을 숨기느라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설계됐다. 당신의 동기가 명백하게 타인을 다치게 하는 것 그 자체에 뿌리를 두지 않는다면 무엇이 당신으로 하여금 첫걸음을 떼게 하는 것인가. 수월 중 중앙고 출신들은 대체로 수능을 잘 봤는데 양정동 살다가 온 내 친구 모든 과목 올백 별명도 올백이다. 올백 이는 동기가 명확한데 내면 깊은 곳에 뿌리를 두기만 하면 된다. 그리고 그 감정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당신이 내딛는 첫걸음과 그 감정을 하나로 묶어야 한다. 여우가 어린 왕자에게 '오직 마음으로 봐야 분명히 볼 수 있다. 중요한 건 눈에 보이지 않는다'라고 말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고등학생이 되어 정시를 목표로 달리는 이와 고현동 출신 거제 교육열 우습게 아는 다른 지역 학부모님들도 있었을 것이다. 고1 때 기초를 다지지 못하여 고현동 내신 관리 망치는 학생들도 많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