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기억저장소 카페 데이트 추천 장소 사진 맛집 인생샷 생성소

2023. 9. 10. 16:45각종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천안 기억저장소 카페 데이트 추천 장소

사진 맛집 인생샷 생성소

안녕하세요!

대천에서 청주로 돌아오는 길.

'기억 저장소'라는

엄청난 사진 핫플레이스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카페인데 카페가 아닌 사진 찍는 곳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주차장 완비!

주차 후 입구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오잉? 일반 카페랑 뭔가 다르다는 게

입구에서부터 느껴졌어요ㅋㅋ

바로 입구에서 1장 기억 저장소로 이동!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카페 내부로 진입하면

각종 스튜디오가 나옵니다.

무슨 방송 세트장인줄ㅋㅋㅋㅋ

여러 컨셉의 스튜디오들이 엄청 많아요.

남녀노소 안 가리고 인생 샷 건질 수 있어요.

커플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좋지만,

가족들, 친구들끼리도 좋을 듯?

(남자끼린 안오겠지만요ㅋㅋ)

외부에도 사진 찍는 공간이 있는데

놓칠 수 있으니 미리 남깁니다.

자! 이제 사진 찍은 거 자랑할 시간!

화가로 변신!

욕조 컨셉ㅋㅋㅋㅋㅋㅋ

예쁜 조명 세트장(?)

토이스토리 스튜디오ㅋㅋ

비둘기의 여신(?) 스튜디오ㅋㅋ

거울의 방(?)

들고 있는 삼각대는 카페에서 제공해 줬어요.

음료는 1인당 1음료이고

음료에 스튜디오 입장권이 다 포함되어 있는

그런 가격이라고 합니다.

(아메리카노 1잔에 6,500원이었어요.)

 

바비인형 스튜디오❤️

풍선 스튜디오🎈

음... 꽃 스튜디오(?)🌸

돌잔치 스튜디오ㅋㅋ

식물 스튜디오🌿

인스타 좋아요 스튜디오💘

그 외

벚꽃, 아날로그 감성, 보름달

스튜디오입니다.

정말 예쁜 스튜디오들이 많아서

커플끼리 데이트로 오면 딱이고요.

그게 아니더라도

여자끼리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옆 건물에 있는 공놀이방.

아마도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아닐까 싶음.

1) 음료에 입장권 포함이다.

2) 1인 1음료 해야 한다.

3) 일반 카페가 아닌 사진 찍는 곳.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