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해수욕장 마니마니 조개구이 맛집 추천 데이트 추천 코스

2023. 9. 10. 16:49각종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대천 해수욕장 마니마니 조개구이

맛집 추천 데이트 추천 코스

안녕하세요. 주말 동안

대천 해수욕장을 다녀왔어요.

20년 전이나 지금이나

핫플레이스네요...

가족끼리도 많이 오고

커플끼리 친구끼리 많이 오는 대천 해수욕장.

무엇보다 조개구이 무한리필이 유명하죠.

친구의 추천으로 마니마니조개구이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 친구가 대천 해수욕장을 오면

무조건 들르는 곳으로

되게 깔끔하고 고기도 무한으로 주는 곳이라

가성비도 좋게 느껴졌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찍은 사진.

시간이 18시도 안되었는데

사람이 들어차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일찍 온 사람의 특권이죠.

창가 쪽 자리에 배정받았습니다.ㅎㅎ

저희는 많이 못 먹는 사람들이라...

사실 무한리필 집 좀 부담스러워요.

그래서 그냥 조개구이 2인 60,000원짜리

시키고 일단 먹기로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태그하고 서비스 받자!

회 한 접시 받아서 먹기로 했어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3만 원권 준다(?)

저흰 받지 못했어요ㅠㅜ

상다리 휘어지게 도착한 음식들!

조개찜은 서비스라며 주셨어요.

그런데 그 서비스

모든 고객들이 받는 것 같아요ㅋㅋ

제 옆에 파절이 조개구이

맛있게 먹는 방법 테이블에 붙어있네요.

삼겹살과 조갯살. 그리고 파절이 + 치즈 조합.

맛없으려야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먹어보니 역시 예상한 대로의 맛.

신선한 해산물과 고기+치즈의 맛.

저절로 맥주가 당기는 맛이었어요.

전복과 숙주까지!!!

고기 구워주고...ㅎㅎ

조개 올려주고

익으면 조개가 입 벌려요.

이제 시식하면 끝!

배부르게 쿰척쿰척 먹고

밖에 나왔어요.

대천 해수욕장의 밤은

축제 분위기 그 자체였어요.

저희도 맥주+폭죽으로

기분 내 보았습니다.

그야말로 환상의 맛.

환상의 조합.

환상의 분위기 그 자체였어요.

시간 되는 커플 연인 분들

대천해수욕장으로 놀러가보세요!ㅎㅎ

분위기 지대로에요.

대천 해수욕장 맛집 '마니마니조개구이'

내돈내산 직접 먹어보고 쓴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