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3기 순자 돌싱 인스타그램 인정으로 언팔 논란

2023. 4. 7. 17:20각종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나는솔로 13기 순자 돌싱 인스타그램 인정으로 언팔 논란

<출처> 행복한나라 YouTube

나는 솔로 13기 순자가

이미 결혼을 했었던 이력을 숨기고

출연을 한 사실을

스스로 밝히고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순자가 SNS에 올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솔로 13기, 광수님, 제작진,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3기 순자 한소영입니다.

저는 결혼 전제 프로그램인 나는솔로에 출연 신청을 하면서 배우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2016.04)을 숨겼습니다. 저의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했습니다.

사죄를 드리기에는 이미 많이 늦은 시점이지만

지금이라도 모두에게 진실을 직접 말씀드리고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이전에 제작진분들께서 저에게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셨었지만 제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동안 저는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해왔습니다.

저로 인해서 나는 솔로 제작진은 물론

13기 출연자분들께 큰 피해를 입혀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특히 13기 광수님은

저로 인해 시청자분들에게 매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셨고 가슴에 큰 상처까지 받으셨습니다.

이렇게 글을 올렸는데요.

이제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숨길게 따로 있지 세상에나...'

'순자의 매력이 멋짐과 당당함이었고,

이렇게 솔직히 말하는 게 순자 잡고 보기 좋다.'

하지만 다른 솔로들은 미혼만 출연하는 나는 솔로

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혼인사실을 숨기고

출연을 했다는 것은 분명 '사기'에 해당된다고

판단을 했는지 '언팔'을 해서 논란입니다.

<출처> 행복한나라 YouTub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