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3기 마지막 방송 라이브 방송 요약

2023. 4. 7. 17:21각종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나는솔로 13기 마지막 방송 라이브 방송 요약

<출처> 이슈체크인 YouTube

나는솔로 13기 방송 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입니다.

영숙, 순자, 영식은

사정상 참석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방송에 대한 해명, 아쉬운 점을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상철과 정숙의 대화 장면에서

둘은 깔끔하게 대화를 이어나갔었지만,

강한 어투로 싸운 것처럼 방송이 됐다고 합니다.

영자의 경우 중간에 상철과 영수와 정리를 했는데

오히려 호감 표현을 하는 장면이 주로 방송이 되었고

바람둥이가 아닌데 어장관리하는 것처럼 방송되어

속상했었다고 합니다.

현숙은 방송에서 반말하는 것에 대해

양해를 구했고 애정의 표현과 함께

편해서 그런 거였다고 말했습니다.

광수는 모든 여자 출연자들과 데이트를 했었는데

애정라인과 상관이 없어서

모두 다 편집되었다 합니다.

다음은 현커 유무와 애정전선입니다.

영자는 최근에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게 된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그분에게서 많은 위로와 용기를 받으며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영철은 내년까지는 결혼을 하고 싶어서

최대한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철과 옥순은 촬영 후 서로 응원하는 사이고

서로 남사친, 여사친이 되었다고 합니다.

성격이 약간 안 맞았다고 하며

좋은데 만나면 싸우게 되는

애증의 관계였다고 합니다.

아직은 둘 다 솔로라고 합니다.

영수와 현숙은 밖에서 한두 번 만나다가

성격이 맞지 않는 부분이 많아서

자연스럽게 친구로 남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수와 현숙 또한 둘 다 만나는 사람이 없습니다.

광수와 순자도 헤어졌다고 합니다.

솔로가 된 후에도 데이트를 몇 번 더 했지만,

현재까지 연애로 이어지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영호와 정숙은 친구로 지내기로 했고,

정숙은 쿨하고 영호는 신중한 편이라 단점을

서로 보완해 줄 것이라 생각해 선택을 했는데

나와서 몇 번 만나보니 성격 차이가 있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영호는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으며,

정숙은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출처> 이슈체크인 YouTub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