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율량2지구 479FOUNYARD 율량동 이쁜 감성 카페. 예쁜 까페 추천.

2023. 1. 30. 15:58각종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청주 율량2지구 479FOUNYARD

율량동 이쁜 감성 카페. 예쁜 까페 추천.

안녕하세요!

율량 2지구 정말 청주에서 가장 핫하죠?

그곳에 있는 감성 가득한 카페를 소개해 볼까 해요.

여기 프랜차이즈인 건가요? 너무 그럴듯한데.

아무리 찾아봐도 동명 간판이 없어서

알아보니 개인 카페 감성 까페인데

이렇게 꾸며놓은 부분이더라고요?

너무 근사하고 진짜 인테리어 끝장나요.

뭔가 동화 속에 온듯한 그런 디자인과 함께

BAKE 카페답게 베이커리도 가득하고

왜 이런 곳은 우리 집 앞에 없는지

꼭 율량동까지 찾아보게 만드는건지ㅠㅠ

바로 앞에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그런 생각이 들게 만드는 카페인 것 같아요.

크로플 전문 카페인데요.

처음엔 장식인 줄 알았지 뭐예요?

그 정도로 모양이 맛깔나고

만지지 말라는 문구도 깨알같네요ㅋㅋ

한쪽엔 냉장고가 있는데

안엔 먹음직스럽고 예쁜 케이크들이

놓여 있습니다.

(인테리어인 줄)

아 먹고 싶은 게 너무 많네요 ㅠㅠ

샌드위치도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크로플 + 샌드위치 맛집인 것 같아요.

집 앞이었다면 진짜 매일매일 왔을 그런 카페에요.

가격표입니다.

주문할 때 포크, 나이프 필요하면 준다네요.

그냥 주문 시 별도 요청 없으면 안주는 듯

728x90
반응형
LIST